다낭여행을 오시면 밤문화를 많이 즐기러 오실거예요.
하지만 지인분들이나 친구들과 같이오면 클럽이나 가라오케, 마사지등 밤문화를 같이 즐길 수 있는게 많은데 1인이 오게된다면 가라오케나 클럽을 가기에 부담스럽기도 해요.
그래서 혼자서 다낭 오셔서도 밤문화를 즐기기에 좋은 에코걸에 대해서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정리와 팁을 드리도록 할게요.
에코걸이란?
에코걸은 다낭에서 시작된 밤문화로 꽁까이(베트남 젊은여성)과 12시간 혹은 24시간을 케어해주는 시스템이에요.
간단하게 말해서 우리나라의 애인대행하고 비슷하지만 우리나라하고 다르게 베트남 다낭 에코걸은 시간도 길고 하룻밤도 같이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시스템이에요.
에코걸을 찾는 이유는 첫번째로 다낭에 혼자오셨을때 관광지를 가도 재미없고 밤문화를 즐겨도 재미가 없지만 꽁까이와 같이 데이트 하는 형식으로 관광지 구경이나 맛집에서 맛있는것도 같이 먹고 긴시간을 연인처럼 즐길 수 있어서 밤문화를 하는데 추억에 남을 경험을 할 수 있기때문에 찾아요.
두번째로는 술마시는거를 싫어하고 마사지도 많이 받아서 할게 없을때 하기에 좋아요.
다낭에 마사지만 받는다면 남는 시간이 많을거예요.
그렇다고 술이나 시끄러운것도 좋아하지 않아서 가라오케나 클럽을 가기에도 부담되고 해서 에코걸을 찾는분이 많이 있어요.
마지막으로 다낭에 유흥을 즐기러 오셨을때 짧게만 하는것도 싫고 그렇다고 여러가지 유흥을 즐기기에도 귀찮으신 분들이 하기에 좋아요.
다낭 유흥으로 에코걸만 하신다 해도 다른 유흥을 할 필요없이 한가지만 해도 알차게 다낭 관광부터 맛집 밤문화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다낭 밤문화를 즐기면서 편하게 힐링하실분에게 좋은 방법이기도 해요.
에코걸 가격
다낭의 에코걸 가격은 업소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1인 12시간에 250불정도 하며 24시간은 400불정도 한다고 보시면 돼요.
이것도 업소마다 차이는 있는데 한국말 조금 더 잘하는 에코걸은 가격이 좀 더 비싸고 외모가 출중한 에코걸은 가격이 더 올라가고 이런곳도 있기도 해요.
다낭의 장실장에 에코걸 시스템은 30명 이상 초이스에 옵션 붙어서 가격이 올라가는 시스템이 아닌 정찰가로 모두 다 공평하게 가격을 측정하고 있으니 에코걸 견적은 다낭 장실장에게 물어보세요.
에코걸 후기
저희 손님이 방문하셨던 후기글을 보여드릴게요.
태국 밤문화 여행을 많이 다녀서 심심하던 찰나 새로운 다낭으로 여행으로 떠난걸 끄적여볼게
일단 나는 1년에 적어도 한번이나 많으면 3번 태국 파타야나 방콕으로 주기적으로 다니느데 이제 슬슬 새로운곳도 도전해볼까 하고 좋가항공으로 다낭으로 떠났지..
일단 태국갔을때 클럽을 좋아해 다낭에 OQ, 골든파인, 온더라디오등 다 가봤지
그런데 태국처럼 워킹걸이 많은것도 아니고 나같은 ㅎㅌㅊ가 가기에는 별로였음.. 홈런을 노리고 가는 분위기 보다는 그냥 서로 즐기러 가는 분위기라 다낭 클럽에 홈런을 노리러 여행 오는사람은 비추한다.
다낭은 태국처럼 유흥 술집들이 잘 보이지않아서 정보가 많지 않으면 업소 찾는데 힘든것도 있다.
다행히 검색해보니 한인들이 많이 있어서 한 실장을 통해서 나름 괜찮게 즐기다 왔는데 특히나 편한게 제일 좋은 경험이였다.
일단 태국과 다르게 아고고같은곳은 없지만 가라오케 룸시스템은 다낭이 더 좋았다.
일단 가격면에서도 다낭이 저렴하며 아가씨 외모또한 베트남 애들이 귀여운 애들도 많고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많았다.
그렇게 편하게 가라오케즐기며 오후에 에코걸 불러서 데이트도 하고 푸잉 보내고나서는 마사지나 이발소도 받아봤는데 이발소 강추한다.
오후에 할거없을때 이발소에서 머리감겨주고 귀파주고 무릉도원이 따로없어 꽤 만족했다.
다낭에 유흥하러 오려면 정보를 많이 얻고 오길 추천하며 편하게 유흥하고 힐링하러 오기에는 좋은곳이다.
특히 나한테 음식도 잘맞는곳이여서 동남아 음식 잘 못먹는사람들은 다낭 정보 알아보고 즐달해
에코걸 팁
일단 에코걸 시스템은 그 날 출근하는 아가씨들 사진 리스트 받고 초이스하면 자기 방 있는곳으로 오는 시스템이 많이 있어요.
사진으로 보고 초이스하고 막상 꽁까이를 만나면 포토샵을 너무 많이해서 아예 다른사람이 오는경우도 있고 사진으로 봤을때는 느낌이 좋았는데 직접보니 마음에 안드는 경우도 꽤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에코걸을 부를때는 사진 초이스 보다는 직접 업소 방문하셔서 초이스해서 대리고 나오는거를 추천드려요.
일단 일단 직접 초이스하면 뽀샵 사기도 안당하고 아가씨들 그날 컨디션이나 상태도 볼 수 있으며 특히 초이스할때 중요한게 아가씨들 표정이나 눈빛도 보고 초이스 하셔야 내상 확률이 줄어들어요.
꽁까이도 사람이라 손님이 마음에 안들수도 있고 일하기 싫은날도 있는데 출근은 해야해서 억지로 나와서 인원만 채우는 날도 있어요.
그런날 초이스 되어봐야 뚱하니 가만히 있거나 신경 거슬리게 해서 괜히 돈만 쓰시고 시간버리고 내상 당할 수 있으니 초이스 하실때 외모만 보지 마시고 자기 눈을 보고 잘 웃는 친구나 느낌이 좋은 친구를 초이스하는게 기분좋게 다낭 유흥을 즐기고 가시길 바랄게요.
Comments